대체제로 한 오만원 정도 싼 거 사서 오늘 배달이 왔음
근데 사고 싶은 시계가 재고 2개 남아있다는 알림이 와서 그갓도 바로 샀음
대체제 반품할까 말까
대체제로 한 오만원 정도 싼 거 사서 오늘 배달이 왔음 근데 사고 싶은 시계가 재고 2개 남아있다는 알림이 와서 그갓도 바로 샀음 대체제 반품할까 말까
대체제로 한 오만원 정도 싼 거 사서 오늘 배달이 왔음
근데 사고 싶은 시계가 재고 2개 남아있다는 알림이 와서 그갓도 바로 샀음
대체제 반품할까 말까
Cùng danh mục
Bài trước
Không có bài trước.
Bài tiếp theo
Không có bài tiếp theo.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