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는 아니긴한데
아무튼 남자친구가 장난식으로 나 가슴작아서 만질것도 없다면서 가슴 작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작은게 맞긴하거든
근데 남자친구한테 이런 말 들으니까 장난이어도 넘 기분나쁘고 짜증나고 상처되더라고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엄청 화난티 내고 그랬는데 내가 예민한거임?
10대는 아니긴한데
아무튼 남자친구가 장난식으로 나 가슴작아서 만질것도 없다면서 가슴 작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작은게 맞긴하거든
근데 남자친구한테 이런 말 들으니까 장난이어도 넘 기분나쁘고 짜증나고 상처되더라고
그래서 남자친구한테 엄청 화난티 내고 그랬는데 내가 예민한거임?
同一分类
上一篇
没有上一篇文章。
下一篇
没有下一篇文章。
评论 0
还没有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