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部文章중고딩애들 사람이 오면 왜 길을 안 비키냐2026/5/5하교시간에 세명네명씩 마주오는데 일렬로 서서 걸어옴 마주오는 사람있으면 빠져서 뒤로 걷던가 해야지 남자여자 학생들 걍 다 똑같음 오늘은 빡쳐서 걍 어깨빵하고 갔는데 아씨 ㅇㅈㄹㅋㅋ 왜그러고 살까;;?커뮤니티快速摘要一句话答案하교시간에 세명네명씩 마주오는데 일렬로 서서 걸어옴 마주오는 사람있으면 빠져서 뒤로 걷던가 해야지 남자여자 학생들 걍 다 똑같음 오늘은 빡쳐서 걍 어깨빵하고 갔는데 아씨 ㅇㅈㄹㅋㅋ 왜그러고 살까;;?内容形式文章分类커뮤니티 231博客하교시간에 세명네명씩 마주오는데 일렬로 서서 걸어옴마주오는 사람있으면 빠져서 뒤로 걷던가 해야지남자여자 학생들 걍 다 똑같음오늘은 빡쳐서 걍 어깨빵하고 갔는데 아씨 ㅇㅈㄹㅋㅋ왜그러고 살까;;?评论 0发布还没有评论。相关阅读同一分类커뮤니티上一篇没有上一篇文章。下一篇没有下一篇文章。
评论 0
还没有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