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部文章재수중인 애한테 놀자고하면 민폐임?2026/5/5진심 친한애 지금 재수중인데 내가 요즘 정신적으로 넘 지치고 힘들다보니 고민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술먹자하고싶음 이미 3번정도 이야기해봣는데 다 거절하던데 그냥 나 만나기가 싫으건가커뮤니티快速摘要一句话答案진심 친한애 지금 재수중인데 내가 요즘 정신적으로 넘 지치고 힘들다보니 고민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술먹자하고싶음 이미 3번정도 이야기해봣는데 다 거절하던데 그냥 나 만나기가 싫으건가内容形式文章分类커뮤니티 0博客진심 친한애 지금 재수중인데 내가 요즘 정신적으로 넘 지치고 힘들다보니 고민 털어놓을데가 없어서 술먹자하고싶음이미 3번정도 이야기해봣는데 다 거절하던데 그냥 나 만나기가 싫으건가评论 0发布还没有评论。相关阅读同一分类커뮤니티上一篇没有上一篇文章。下一篇没有下一篇文章。
评论 0
还没有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