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部文章대기업 30년 다닌게 대단한건가요?2026/5/5솔직히 예전에는 대기업 들어가기도 쉽고 잘 짜르지도 않았잖아요. 아는 분중에 메이저 대기업 30년정도 다녔었다 하시는 분이 계신데 입사 난이도로 보면 자랑할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뭐 2:1 3:1 이렇더만요커뮤니티快速摘要一句话答案솔직히 예전에는 대기업 들어가기도 쉽고 잘 짜르지도 않았잖아요. 아는 분중에 메이저 대기업 30년정도 다녔었다 하시는 분이 계신데 입사 난이도로 보면 자랑할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뭐 2:1 3:1 이렇더만요内容形式文章分类커뮤니티 7博客솔직히 예전에는 대기업 들어가기도 쉽고잘 짜르지도 않았잖아요.아는 분중에 메이저 대기업 30년정도 다녔었다 하시는 분이 계신데입사 난이도로 보면 자랑할정도는 아니지 않나요?뭐 2:1 3:1 이렇더만요评论 0发布还没有评论。相关阅读同一分类커뮤니티上一篇没有上一篇文章。下一篇没有下一篇文章。
评论 0
还没有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