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部文章서울사는거좀별로임2026/5/5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커뮤니티快速摘要一句话答案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 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 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 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内容形式文章分类커뮤니티 0博客사람도많고 대중교통출퇴근시간에 타면 지옥이고친척도 거주지 다 서울이라 대학교 서울에서 못가면 죽는줄알음밑으로내려갈생각을하지말래ㅆ벌내성적이간당간당한데 스트레스개오짐评论 0发布还没有评论。相关阅读同一分类커뮤니티上一篇没有上一篇文章。下一篇没有下一篇文章。
评论 0
还没有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