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팬 아니라서 핫게에 올라오는 클립들만 보고있는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마무리/ 이런 자막 있어서 워너원베이스?고? 이거만 찍고 멤버들 다시 흩어지나 싶어서 ㅇㅇ 아니면 라이관린을 다시 만날 날을 말하는건가
난 팬 아니라서 핫게에 올라오는 클립들만 보고있는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마무리/ 이런 자막 있어서 워너원베이스?고? 이거만 찍고 멤버들 다시 흩어지나 싶어서 ㅇㅇ 아니면 라이관린을 다시 만날 날을 말하는건가
同一分类
上一篇
没有上一篇文章。
下一篇
没有下一篇文章。
评论 0
还没有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