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od logo

태그

# 일상유머

일상유머 주제와 관련된 아이디어, 팁, 실용적인 이야기를 inflod에서 탐색하세요.

110
  • 일상유머 주제의 검증된 글 110개를 모아 보여줍니다.
  • 관련 카테고리와 함께 읽을 만한 글을 연결합니다.
필터

BLOG

속보)현재 지하철 2호선 상황

열차 안에서 늦은 저녁을 먹고 있는 분 계심

BLOG

요즘 넘비싸졌다 생각드는 음식 있나요?

전 개인적으로 냉면, 콩국수 라고생각해요 뭐 요즘 다 비싸긴하지만 2년전 쯤부터 냉면, 콩국수가 넘 비싸진거 같아요 싸야 9천원이고 보통 12,000원 정도이고 다른분들은 물가오른거 체감하는 음식이나 경험있나요?

BLOG

실물은 예쁜데 사진 찍히면 못생긴 사람

있음…?? 아니 거울로 화장하고서 보면 예쁘단 생각 들고 어딜가나 예쁘단 말 듣기는 하는데 사진 찍히능 거 보면 진심 개쳐못생겨서 진심 내 얼굴이 뭔지 모르겠음… 거울이 내 얼굴이겠거니 하는데 그래도 사진이나 동영상도 내 얼굴이긴 하잖음 근데 진심 동영상이나 사진은 개쳐못생기게 나오던데 아무리 사진은 평면이라해도 아예 구라는 아닐거 아님… 모르겠다 씨앙..

BLOG

투어스 한진 또 욕먹는중

어제 고려대축제 입실렌티에서 무대하는데(뒤에 빨간옷이 한진) 자기노래인 마따뛰 더블테이크 안무 틀리고 더블테이크추다가 마이크 날려먹어서 관중석에 떨어뜨림 투어스 한진

BLOG

(원본지킴) 예비시댁이랑 고기먹을때 며느리가 집게 잡아야 하나요?

남자 욕 먹이고 싶어서 적었는데 본인 개념머리 빻은거만 티내고 글삭함ㅋㅋㅋ

BLOG

냉면 안자르고 드시는분 계세요?

안녕하세요 방탈 죄송합니다 최근 사귄 얼마 안 된 남자친구와 식습관 문제로 다퉜는데요 저는 냉면을 먹을 때 가로 한번 세로 한번 자르고 먹어요 먹다 보면 넘 길어서 불편할 때도 있고 면 먹을 때 특유의 후루룩 소리도 싫어하고 웬만하면 젓가락에 감아서 먹습니다ㅠ 이번에 남자친구와 냉면집을 갔는데 면을 안 자르고 먹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세상에ㅠ 면을 입에 양껏 넣고...

BLOG

말 못하는 소신발언 하나씩 말하고 가자

난 학생인데 솔직히 내 주변 애들 급식 불평불만 좀 그만 했으면 좋겠음... 진심 ㄹㅇ 부실하게 나오는 학교 아닌 이상 대부분은 다 맛있게 골고루 잘 갖춰져서 나오는데 뭔 퍽퍽하다, 짜다, 달다, 기름이 넘 많다, 학교 마라탕은 이상하다 이러면서 뭐라하는 거 그만 좀 햇음 좋겠음... 걍 급식 욕하는게 하나의 대화주제가 된 것 같긔

BLOG

투어스 신유 진심 다리짧구나......+베플주작?

원빈 호감인사람으로서 톡선보니 키로 또 역바하던데 원빈은 오히려 성한빈옆에서도 비율 좋았거든? 이사진이 생각남 찾아보니 하체가 짧나봐 ㅋㅋ 음 +와...다리짧다는 댓글이 베플이었는데 순식간에 베플바꿈. 사실인데 참.

BLOG

리사 코첼라 무대 ㄷㄷ

퍼포먼스 진심 늘 기대이상임 솔직히 의상도 보여줄거 다 보여줘서 별 기대 안하고 봤는데 이번이 젤 역대급인듯 1주차 취소된거 넘 아쉽.. 이벤트성인줄 알았는데 제대로 준비한거같아서 넘 조음.. 무대 볼 맛 남 진심

BLOG

아이린 앵콜 대참사…

팬들은 첫 주 ar 대놓고 깔린 방송을 라이브라고 주장하더니 진심 앵콜이 나오니… 화제성이 없으니 망정이지 다른 하이브돌들이 이랬으면 욕 호되게 먹었겠지..

BLOG

유나 골반 수술 어쩌고 한거 죄다 헛소리였네 사진보니까

어제 시구 기사 사진임. 진심 이것도 뽕이니 필러니 수술이니 우기면 할 말 없다..!!

BLOG

대체 우산을 왜 복도에다 말리는거임?

아무리 못배워처먹어도 한층이 다 저럴수가 있나? 원래 이사 나간 사람들은 안저랬는데 추가 원룸 오피스텔 맞는데 구식 건물이라 2층 복층이 성인 여성이 허리 피고 다녀도 될 정도로 층고 높고 방도 큼 한 10평? 11평? 월세도 90만원임ㅋㅋㅋㅋㅋ 우산 개수 보면 알겠지만 새로 이사들어 온 집들이 두명씩 동거하는듯한데 앞집 중국인 하나가 우산 펼치기 시작하니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