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od logo

Thẻ

# 생활고민

Explore inflod ideas, practical tips, and related stories about 생활고민.

552
  • 생활고민 collects 552 public inflod posts for this topic.
  • Use this topic page to find related categories and closely connected posts.
Filter

BLOG

근데 윤곽 전후 개쩔긴 하네

근데 윤곽 전후 개쩔긴 하네

BLOG

하정우 최음제 드립뭐임..?

하정우 최음제 드립뭐임..?

BLOG

아니 ㄹㅇ 요즘 여자들끼리 서로 다 이쁘다고 해주지 않음?

ㄹㅇ 예전부터 느낀건데 대학 오티에서도 ㅂㄹ 안예뻐도 걍 예쁘다 해주고 ㅇㅇ이라고 예쁜애 있어~ 이러는데 진심 안이쁨.. 내가 눈이 높은 거 아님 이쁘장도 아냐 걍 평범에 꾸미기만 하면 걍 서로서로 다 이쁘다 해줌 인스타 게시물 댓글도 ㄹㅇ..이건 뭐 서로 주접이겠지만 난 안이쁘면 진심 이쁘단 말 못허겟던데 신기함 글구 이래서 여자보단 남자가 이쁘다 하는게 찐인거 같음

BLOG

요즘 이런 느낌 나는 남배들 불호

키는 큰데 얼굴은 어중간한 으쓱한 표정이 디폴트인 남배 불호

BLOG

서울 대림동 지금 난리났음

중국인들 시위 중

BLOG

머글이 보기에도 둘이 존똑이지?

둘이 ㄹㅇ 쌍둥이 수준 아냐? 솔직히 채도 차이지 이목구비 존똑임 좀더 흐릿 = 재희 약간 선명 = 운학 그나마 요걸로 구분되는듯 ㄹㅇ 대중이 보면 걍 동일인인줄 알것같은데 팬들한테 완전 다른 취급 받는거 신기해

BLOG

아니ㅋㅋ발을 씻자 그거

걍 디씨펨코남의 주작글인가 싶었는데 진수 사과한거 보니까 진심였네...ㅈㄴ 뭐하자는곀ㅋㅋ 주 소비층이 여자인걸 몰랐을리는 없었을텐데...

BLOG

보플 김건우 갤벤 현금 뿌린대

ㄷㄷ 미쳤다

BLOG

요즘 사극에 이런 마스크 없나

요즘 하도 볼 게 없어서 예전 2000년대 초반부터 2010년대 초중반까지 사극드라마 명작들 찾아서 보는데 이때 사극 여주들 보면 지금 봐도 촌스러운 거 하나 없이 존예더라...ㄷㄷㄷㄷㄷ 그때도 보정은 있었겠지만 지금이랑 비교하면 나름 생화면인 거 같은데 전혀 털리는 거 없이 예쁨

BLOG

나 진심 나보다 심한 회피충 못봄...

고딩때 인강쌤한테 큐앤에이 질문하는거 있잖음. 이미 질문 보내고 나서 내가 잘못보낸걸 알았는데 거기에 쌤이 어케 답장했을지 무서워서 아직까지 안 열어봄... 비슷하게 고3롤링페이퍼도 아직 안읽어봄ㅋㅋ 그리고 위시 유우시로 입덕했는데 넘 남자같고 진심으로 사귀고싶은거임... 직캠볼때마다 이런남자 못사귀는게 비통하고, 그래서 그이후로 직캠도 잘안보고 거의 짝사랑 포기하는...

BLOG

ㅈㅂㅇ ㅅㅎㅂ 말나온거 봄?

멤버들끼리 드라이브 갈때 방지턱 넘으면 여자목소리로 으읏! 야미! 이런다고 해서 말나오는중

BLOG

나 키 167 인데 이거 나만 느끼나

밖에 돌아다니면 나랑 똑같은 사람들 ㅈㄴ 많고 살짝 더 큰 사람들도 생각보다 자주 보임